가장 인기 있는 대체 앱 JIRA for Mac))
JIRA 용 Mac
- 지불
- 4.34
- 80
- Vvaries-with-device
민첩한 작업 환경을 위한 고급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Trello Desktop은 무료 Trello 조직 응용 프로그램의 무료 데스크톱 버전입니다. Trello는 접근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 제목을 만들거나 완료했거나 완료하려는 항목의 열을…
Microsoft 365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구독을 통해 전체 Microsoft 제품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프트웨어, 협업 서비스 및 클라우드 기반 프로그램의 조합입니다. Microsoft…
Microsoft Excel은 스프레드시트를 생성, 관리 및 분석하는 데 있어 선두주자로 남아 있습니다. 이는 가장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 도구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다른…
Adobe Reader DC는 PDF 파일을 보고, 편집하고, 관리하는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고 널리 사용되는 PDF 리더입니다. Adobe의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일환으로, 디지털…
Bamboo는 유용한 평가판 다중 플랫폼 프로그램(Windows에서도 사용 가능)이며 개발.
Samepage는 직장 내 가상 회의 및 팀 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제공되는 일부 기능에는 파일 공유 및 동기화, 실시간 통신, 팀 메시징,…
Harvest는 작업 시간을 보다 효과적으로 추적하기 위해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는 시간 추적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른 프로젝트에 시간을 분할하고 시간을 기록할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주어진 작업에…
Trac은 현재 소프트웨어 관리 프로젝트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고급 문제 추적 시스템으로 간주됩니다. 코딩 및 구현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Redmine은 프로젝트 관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특별한 유형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매우 다재다능하며 다양한 유형의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를 향상하고 관리자가…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여러 스마트폰 간에 데이터를 공유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Airtable은 실시간 시나리오에서 이루어진 모든 수정 사항을 특정 그룹 내의 사용자와 동기화하여 이 프로세스를…
Toggl은 프리랜서와 고용주가 생산성을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간 추적 앱입니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활성화하여 작업, 작업에 소요된 시간 및 작업 시간에 대한 기타 데이터를…
Wunderlist는 우아하고 사용하기 쉬운 할 일 목록 관리자입니다. Wunderlist는 여러 플랫폼에서 작동하며 작업을 iPhone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Redmine은 Ruby on Rails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Ruby로 작성된 프로젝트 관리 웹 앱입니다. 오픈 소스이므로 숙련된 개발자가 소스 코드에 완전히 액세스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Redmine은…
Wrike는 팀 간 협업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중심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마케팅 캠페인, 제품 개발 또는 원하는 모든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Mattermost는 Slack 커뮤니티에서 만든 Slack의 대안입니다. 이를 통해 프로그래머는 Slack의 모든 최고의 기능을 가져와 진정으로 특별한 것을 만들 수 있도록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과는…
Bitrix24는 중소기업이 직원 및 고객과 연결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CRM(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리드 생성, 리드 추적, 모든 활동 관리 등…
많은 프로그램들이 생산성에 전념하고 있지만 , 많은 사람들이 기존 도구를 재 포장합니다. 슬랙은 비즈니스 데이 를 조직 하는 데 유용한 도구 일뿐만 아니라…
OneNote는 Microsoft의 메모 작성 응용 프로그램으로 생각, 아이디어, 발견을 문서화하고이를 기억하고 계획을 수립하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듭니다. 디지털 노트북은 집, 사무실 또는 이동…